아동과 노인을 합친 총부양률은 2058년이 되면 100%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는데.
화살표가 오른쪽 위로 솟구치며 누구나 무엇인가를 꿈꾸는 것이 가능하던 시대였습니다.설을 가득 채운 두 시간이 넘는 공연은 ‘모두 다 사랑하리로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올 설날 찾아온 반가운 선물 송골매 40년 만의 재회 감동 인생의 무게와 의미 일깨워빅데이터 ‘젊음의 행진이라는 프로그램을 기억하시나요.그러다 나이가 들며 삶은 바빠지고 관계의 무게가 늘어납니다.1982년 구창모의 영입으로 가요계를 휩쓸었던 전설의 그룹이 ‘40년 만의 비행이라는 부제로 다시 뭉쳤습니다.
하나하나의 곡마다 우리 말로 표현된 아름다운 언어가 자막으로 설명되며 그때의 화면과 함께 시대의 서정을 고스란히 전해 주었습니다.가진 것은 적어도 미래는 밝을 것이라 희망하던 고도성장기.
그 시절 열성 팬은 함께 다니던 친구와 나란히 객석에 앉아 어느덧 환갑이 다 되었음을 수줍게 고백합니다.
‘KBS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가 그것이었습니다.용산과 국민의힘은 정책의 효과를 면밀히 추적하고 분석해서 자신들이 주장하는 국정 철학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점을 입증해야 할 책임이 있다.
일단 거기에 빠져들면 헤어나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오랫동안 저출산 고령화를 걱정하고 대책을 촉구해왔던 필자로서는 상당한 충격이었다.
‘초고령사회의 진보 고민할 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검찰의 2차 소환 통보 직후 다소 뜬금없이 초부자 감세를 거론했다.한국의 법인세가 OECD 평균보다 높고 법인세 인하가 투자와 고용을 창출하는 긍정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연구들은 가볍게 무시된다.